고객의 소리 목록

고객의 소리함 건의사항 접수 및 답변 내용
18-12-17 16:16 3,986회 0건

<접수일자>​

 - 2018년 12월 14일(금)

<접수장소>

​ - 복지관 2층 고객의 소리함

<처리일자>​

 - 2018년 12월 17일(월)

 

<접수내용>

 - 셔틀기사님이 아이들 배려 안하고 차량을 너무 험하게 운행하십니다.
 - 운행시간도 잘 지켜지지 않음.


<처리내용>

 - 기사님에 대한 의견을 종종 들어왔습니다. 이용자들이 원하는 부분을 기사님께 당부 드리고 있지만 서비스 마인드가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있습니다. 그리고 이용자분들에게 친절하게 다가가 달라 부탁드리고 있습니다. 기사님의 경우 12월 말일부로 정년이시어서 1월부로 새로운 기사님이 오시게 될 예정입니다. 신규 기사님께는 꼭 교육을 통하여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.
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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